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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사 A/S 지원 체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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● 본사는 LINE EYE PROTOCOL ANALYZER의 원활한 A/S 지원으로 고객의 요구를 최고로 만족시키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체계를 갖추었습니다.

■ LE-1000/2000/3000, LE-2100/3100 : 부품 단종으로 A/S 불가 합니다.

■ 부분 고장시 UNIT 단위의 부품을 구비하여 본사에서 즉각적으로 A/S를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.

① A/S는 본사 입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② 본사의 허락없이 장비를 A/S 했을시에는 그에 따른 책임은 본사에서지지 않습니다.
③ ERROR 부분의 통보 및 A/S 대금에 관한 사항은 본사 입고 후 3일 이내 통보합니다.
④ 경미한 고장은 통보 후 7일 이내 A/S가 가능합니다.

■ MAIN BOARD 고장 및 치명적인 고장시에는 일본 LINE EYE사에 A/S 의뢰 및 보상판매

① MAIN BOARD 고장 및 치명적인 고장시에는 사용자에게 통보하여 일본에 의뢰여부를 확인 합니다.
② 일본 본사와 협의하여 일정을 통보합니다.
③ A/S 기간은 대략 5주 정도 소요됩니다.
④ 일본에 A/S 의뢰시 최소 비용은 30만원 이상이 소요되며 부품비 및 물류비는 따로 추가 됩니다.
⑤ 치명적인 고장이나 너무 오래된 제품인 경우 보상판매가 가능합니다.
⑥ 보상판매시에는 제품의 상태를 확인 후 당사 매입가격을 통보해 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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